로그인
마이페이지
이용안내
이용안내 노란마켓 이용방법!
자주 묻는 질문 가장 문의가 많은 질문!
새폰사기
내폰시세
사은품
사전예약
기타
Q(공식신청서 작성시) 통신사 이동(번호이동) 신청서 작성시 본인인증 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A
온라인에서 휴대폰을 구매시 가입동의 절차를 위해 범용공인인증, 신용카드 인증 중 한가지 인증절차를 반드시 거치셔야 가입이 가능합니다.

■ 인증가능한 신용카드
- 국민(KB),외환,신한,삼성,현대,롯데,농협NH 카드

■ 범용공인인증
- 유료공인인증서(년 4,400원)
- 사용불가 인증서: yessign발급 범용공인인증서(주로 은행권에서 발급하는 무료인증서)

■ 핸드폰인증
- SK - PASS 인증서
- KT - PASS 인증서 + 네이버인증서

범용공인인증과 신용카드 인증 두가지의 인증이 다 불가하실 경우

노란마켓 고객센터(1899-4536)를 통해서 연락주시면 도움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Q공식신청서 작성시 할부금, 유심 재사용 여부, 색상, 할부 개월 등 정보가 다릅니다.
A
통신사 공식 온라인 신청서는 할부금, 유심 재사용 여부, 색상, 할부 개월 등이 고정되어 있기 때문에 정보가 다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를 무시하고 신청서를 접수하시면 모든 기준은 노란마켓 기준으로 개통이
진행되며, 이는 해피콜을 안내드리는 친절 상담사가 재차 안내 드리겠습니다
안심하시고 작성해주시면 노란마켓 할인 혜택을 받아보실 수있도록 안내드리겠습니다
Q(공식신청서 작성시) 유심은 새로 발급받아야 하나요? 공식 신청서 작성시에 유심은 가입유형별 다릅니다.
A
1. 번호이동의 경우 ( = 새유심배송 / 신규유심구매 )
기존통신사의 유심 사용이 불가하므로 이동하실 통신사의 새 유심을 사용하셔야 합니다. (유심비 7,700원 첫달요금에 1회 부과)
2. 기기변경의 경우 ( = 기존유심사용 / 유심재사용 )
통신비 절감을 위해서 고객님의 기존유심으로 개통을 진행해드립니다. 새휴대폰 수령전까지 기존휴대폰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혹여나 개통 후 기존 휴대폰이 끊어지시는 경우 전원만 2~3회 껏다 켰다 하시면 사용이 가능해지십니다.
그리고 새 휴대폰 수령후 유심만 이동하여 사용하시면 됩니다.
Q개통은 어떻게 이루어지나요?
A
기기변경:기기수령후 바로 유심옮겨서 사용 가능
번호이동:기기수령후 담장자, 혹은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로 개통요청-> 개통완료시 기존폰 사용불가-> 새휴대폰에 새로 발급받은 유심넣고 사용
Q부모님(가족) 혹은 지인 대신 신청하려고 합니다 어떻게 하나요?
A
접수는 부모님(가족), 혹은 지인분 명의로 하시고
추가연락처에 대신 신청해주시는분 번호 작성후 메모에 대신신청하는거라고 말씀해주시면 추가연락처로 연락드려서 내용안내 해드릴예정입니다.
Q지점방문수령은 언제든지 가능한가요?
A
통신사 혹은 재고 유부 여부에 따라 나가는 지역이 다르다보니 지점방문수령 시 선택하신 지점에서 해피콜이 갈 예정입니다.
그때 당일수령 가능여부 말씀해주시면 방문가능여부,퀵가능여부 확인해서 회신드리겠습니다.
Q배송은 몇시까지가 마감인가요?
A
공식신청서 작성을 기준으로 하여 3시안에 작성이 완료가 되시면
당일 배송이 출발하여 다음날 휴대폰을 수령하실 수 있습니다.
Q현재 할부금이 궁금한데 알 수 없나요?
A
온라인 구매의 특성상 기존에 사용중이셨던 계약 사항에 대한 조회가 불가능하기 때문에 위약금/할부금에 대한 조회는 각 통신사 고객센터114로 문의바랍니다.
(조회없이 청구된 위약금/할부금에 대해서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Q복지, 결합, 부가서비스, 위약금조회 등은 어디서 처리하나요?
A
위 업무는 고객센터 (114) 또는 가입된 통신사의 대리점 방문하셔서 처리하시면 됩니다.
Q주문을 잘못했어요.취소하고 재 신청하고 싶은데 어떻게 하죠?
A
주문취소는 회원이시라면 마이페이지 ▶ 주문내역에서 취소가 가능하십니다.
비회원일 경우 로그인 ▶ 비회원 주문 조회 를 이용해서 취소해주시면됩니다.
Q1차 주문서를 작성했어요.
A
주문서는 2차(본인 인증)까지 있습니다. 해피콜시 담당자가 전달해드리느 url을 통해 작성해주셔야합니다.
구매시 유의사항을 참고해주세요.
Q해피콜은 언제오나요?
A
2차 주문서 작성이 완료되면 순차적으로 해피콜을 진행하고있습니다 .
( 2차 주문서 작성이 어려우실 경우 노란마켓 고객센터에 문의해주세요. )
Q명의 변경 후 보상 기변을 통하여 바로 휴대폰 변경이 가능한가요?
A
SKT/LG 고객님께서는 명의 변경을 하신 후 바로 보상 기변을 통한 휴대폰 구매가
가능합니다. KT불가능 3개월 후부터 가능합니다.
(명의 변경 시에는 기존에 가입 년수와 포인트, 등급 등 모두 소멸됩니다.)
Q제휴카드 등록은 어떻게 하나요?
A
제휴카드 할인 등록은 개통일 포함 14일 이내에만 가능합니다.
주말 및 공휴일이 포함되다보니, 가입하신 통신사 고객센터를 통해 미리 등록 해주시기 바랍니다
Q휴대폰 개통시 요금제 유지해야 되나요?
A
5G요금제로 개통시 186일 유지기간 후 요금제 변경이 가능하지만, LTE요금제로 전환은 불가합니다.
SK/KT - >LTE로 변경가능 LG ->LTE로 변경 불가능 5G요금제만 사용가능합니다.
단,유지기간 전 5G요금제->LTE로 변경 불가능합니다.
Q중고폰 검수 기준이 어떻게되나요?
A
매입가 기준은 최고 기가수의 기준입니다
S급 - 미개봉 자급제 단말기 기준
(상황에 따라 구매 영수증을 요청할 수 있음)
A급 - 미사용 리퍼비쉬 단품 제품 또는 구매일 14일 이내 제품
(미사용 구성품 포함)
B급 - 기능과 성능, 외관에 문제없고 사용한 중고제품
(기능불량, 외관 손상 등 차감 항목에 있는 제품은 B급에서 차감)
Q추가 지급 이벤트란?
A
한시적 이벤트로 매입시 추가 지급을 해드리는 이벤트 입니다.
폐폰은 추가 지급 이벤트에 해당되지 않을 수 도 있습니다.
Q내폰팔기에 없는 기종도 매입이 가능한가요?
A
상태 및 기종에 따라서 가능합니다.
노란마켓 고객센터(1899-4536)를 통해서 연락주시면 도움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Q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A
핸드폰 구매시 중고폰 보상반납을 통해 기종을 체크해주신 후 신청서를 넣어주셔도되고 해피콜 연락 시에 알려주셔도 됩니다.
Q중고폰 판매시 어떻게 보내야하나요?
A
구성품이 없으시거나, 사용하셔야 한다면 기기 단품만 보내주셔도 됩니다.
* 가개통 기기는 박스/구성품 누락 시(사용 시), 가개통으로 해당되지 않아 차감액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이외 모든 중고폰 기기는 구성품 차감 없이 매입됩니다
노란마켓 고객센터(1899-4536)를 통해서 연락주시면 도움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Q택배 발송 후 처리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
A
택배 도착이후 택배분리작업 후에 담당자분 배정되어 검수 후에 순차적으로 연락드립니다.
( 24시간이내 - 주말,공휴일제외)
Q견적서 확인 후 신청서 작성했어요 입금은 언제 되나요?
A
당일 저녁 9시 일괄적으로 입금처리 됩니다.
Q초기화 / 유심을 제거하지 않았는데 어떻하죠?
A
노란마켓은 고객님들의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계정삭제 후 안전하게 유심을 제거하고
제거 된 유심은 즉시 폐기처분되며 2~3회 정도 공장초기화 작업이 이루어집니다.
Q직접 방문해서 팔아도되나요?
A
노란마켓 전 지점에서 매입 가능합니다.
노란마켓 고객센터(1899-4536)를 통해서 연락주시면 상세 안내 드리겠습니다.
Q계정해제를 해서 보내야하나요?
A
네 아이폰 아이클라우드 / 갤럭시 계정 / 구글 계정은 꼭! 로그아웃 후에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해제가 되어있지 않을 경우 제품 사용이 불가하기 때문에 매입진행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초기잠금(패턴 / 지문 / 비밀번호 등)의 암호 또한 꼭! 해제 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Q매입시 택배는 어떻게 보내나요?
A
현재 매입 시 왕복 택배비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직접 발송하시는 경우 편하신 택배사 이용해주시고,
직접 택배사 이용이 어려우신 경우 픽업요청을 해주시면 저희가 계신곳으로 택배접수 해드리고 있습니다.

택배는 서울특별시 광진구 군자로 70, 2층 노란마켓 매입팀으로 보내주시면됩니다.
*판매하시는 기기가 파손되지않게 포장해서 보내주세요!
Q매입 가격이 마음에 들지않아서 핸드폰을 돌려받고싶어요.
A
견적서를 보셨다고해서 꼭 매입을 하셔야하는건 아닙니다. 금액이 마음에 들지않아 반송을 경우 택배 비용은 노란마켓에서 부담을 하고 있으니 걱정하지않으셔도됩니다.
* 단 고의적인 배송 이용을 방지하고자 계정 잠김으로 인한 반송 또는 실 매입가 1만원 이하의 제품/폐폰은 지원되지 않습니다.
Q미성년자도 중고폰 팔 수 있나요?
A
미성년자 신규폰 구매 및 중고폰 매입 거래시
법적 보호자의 동의가 꼭 필요합니다 !
미성년자 방문시 보호자 동의 확인 후 거래가 가능하니 이용 전 참고해주세요.
Q사은품은 어떤게 있나요?
A
현재 필름 / 케이스 / 충전기외 최대 10종 사은품을 지급하고 있습니다.
재고 소진 및 기종에 따라 일부 사은품은 미지급 혹은 교체 될 수 있습니다.
노란마켓 홈페이지를 참고해주세요!
Q제품을 반품하려고하는데 사은품은 어떻게 해야하나요?
A
제품 환불 시 수령했던 사은품이 꼭 동봉 되어야합니다.
미동봉 또는 사용 시 반품이 불가합니다.
Q사전예약 신청후에 개통은 어떻게 진행되나요?
A
예약 완료 순차적으로 담당자가 유선상으로 안내드리면서 개통 진행해드리고 있습니다.
출시일 부터 신속하게 개통진행 안내드리겠습니다.

1. 노란마켓 홈페이지>>사전예약 페이지에서 원하시는 기종 선택하여 신청서를 작성해주세요.
2. 사전예약 공식 오픈시 담당자가 고객님께 연락드리고 있습니다. 연락받으신 후에 통신사 온라인 전용신청서를 작성해주세요.
3. 사전예약고객님들을 대상으로 우선적으로 개통 진행합니다.
4. 개통완료! 제품을 수령해주세요.
Q택배는 어떻게 보내나요?
A
현재 매입 시 왕복 택배비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직접 발송하시는 경우 편하신 택배사 이용해주시고,
직접 택배사 이용이 어려우신 경우 픽업요청을 해주시면 저희가 계신곳으로 택배접수 해드리고 있습니다.

택배는 서울특별시 광진구 군자로 70, 2층 노란마켓 매입팀으로 보내주시면됩니다.
*판매하시는 기기가 파손되지않게 포장해서 보내주세요!
Q가격이 마음에 들지않아서 핸드폰을 돌려받고싶어요.
A
견적서를 보셨다고해서 꼭 매입을 하셔야하는건 아닙니다.
금액이 마음에 들지않아 반송을 경우 택배 비용은 노란마켓에서 부담을 하고 있으니 걱정하지않으셔도됩니다.
* 단 고의적인 배송 이용을 방지하고자 계정 잠김으로 인한 반송 또는 실 매입가 1만원 이하의 제품/폐폰은 지원되지 않습니다.
Q미성년자도 중고폰 팔 수 있나요?
A
미성년자 신규폰 구매 및 중고폰 매입 거래시
법적 보호자의 동의가 꼭 필요합니다 !
미성년자 방문시 보호자 동의 확인 후 거래가 가능하니 이용 전 참고해주세요.
Q개통불가라는데 이유가 뭔가요?
A
1. 통신사 유(무)선요금 미납/체납이 있는 경우
▶납부 후 개통이 가능합니다.

2. 할부 회선이 꽉 찬 경우
▶할부 회선 정리 후 개통이 가능합니다.

3. 신용 불량인 고객일 경우
▶보증 보험 조회 후 개통이 가능합니다.

4. 법정대리인의 동의가 없는 미성년자일 경우
▶법정대리인 직접 신청 및 동의 후 개통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