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마이페이지
이용안내

갤럭시 S23+

용량
?

저장할 수 있는 정보의 양

색상
?

제품의 색상

사용중인 통신사
?

현재 가입되어있는 통신사

사용하실 통신사
?

번호 그대로 변경할 통신사

통신사이동 통신사랑, 휴대폰을 바꾸고 싶어요.

상환방법
?

제품 결제방법

요금제
?

사용할 통신사 월 정액 요금제

프라임플러스 99,000
요금제무제한요금제무제한요금제무제한

할인방법
?

1.공시지원금
통신사에서 제품 가격을 할인해주는 1회성 지원금 형식
2.선택약정
선택한 요금제에서 매월 25%를 할인해주는 형식

*위 할인은 두가지 중복은 불가능합니다.
*제품과 요금제 별로 비교해보시고 유리한쪽으로 선택하시면 됩니다.
모르시면 아무거나 선택하신후 전화상담시에 설명듣고 재선택 하셔도 됩니다.

공시지원금할인 통신사에서 제품 가격을 할인해주는 1회성 지원금

TIP 선택약정할인이 공시지원할인 보다 월 3,917원이 저렴

유심카드
?

1.재사용
기기변경만 가능합니다.

2.구매
통신사 변경시 필수 구매하셔야합니다.

추가할인받는법
제휴카드
?

제휴카드를 신청하여, 매달 00,000원씩 통신요금을 추가 할인 받을수 있습니다.

*의무사항 아닙니다.

선택하기

특별보상할인
?

특별보상 금액

256,000

* 노란마켓 특별보상이 적용되었습니다.

리뷰 참여 약속 사은품
12종
사은품
?

제품 구매시 노란마켓에서 나눠주는 사은품
등급별로 선택항목이 나눠집니다.

제품금액

출고가

1,353,000

공시지원할인

-500,000

특별보상할인

-256,000

제휴 카드 할인

-0

할부원금

597,000

요금제

프라임플러스

99,000

선택약정

-0

제휴 카드 할인

-0

복지할인

-0

월 요금제

99,000

  • 월 할부금 (24개월)

    26,430

  • 월 요금제 (프라임플러스)

    99,000

  • 월 납부액 (부가세포함)

    125,430

* 할부이자는 할부원금 기준 5.9%
* 노란마켓에서 총 756,000원의 할인 혜택을 받아
휴대폰을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모르는게 있다면 다이렉트 상담하기!

다이렉트 상담
상품정보

특별할인은 기존 고객 사용중인 스마트폰을 보상판매 해드리는 할인입니다.
최대S등급부터 최소F등급까지 할인이 적용되며 특별할인은 고객에 선택에 의해 정해지게됩니다.
SK,KT,LG 휴대폰 개통후 보상등급에 따른 할인기준은 아래와같습니다.
S등급 최대 390,000원 / A등급 최대 290,000원 / B등급 최대 240,000원 / D,E,F등급 최소50,000원~220,000원
특별할인 적용기준은 반납일로부터 최소3일~7일 소요됩니다.
해피콜시 정확한 안내가이드를 통해 안내해드릴예정이오니 신청해주시면 정확한 안내도와드리겠습니다.

구매후기
    리뷰배너
  • 빠른배송 너무좋아요
  • 배송 정말 빠르네요~다음에도 또 노란마켓
  • 잘 받았습니다. 박스안에 선물이 많이 들어있어서 깜짝 놀랐어요.
  • 임*우님
    잘받았습니다
후기 작성하기
문의하기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답변현황
자주 묻는 질문
구매/배송 문의
주소/반품 문의
기타 문의
Q(공식신청서 작성시) 통신사 이동(번호이동) 신청서 작성시 본인인증 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A
온라인에서 휴대폰을 구매시 가입동의 절차를 위해 범용공인인증, 신용카드 인증 중 한가지 인증절차를 반드시 거치셔야 가입이 가능합니다.

■ 인증가능한 신용카드
- 국민(KB),외환,신한,삼성,현대,롯데,농협NH 카드

■ 범용공인인증
- 유료공인인증서(년 4,400원)
- 사용불가 인증서: yessign발급 범용공인인증서(주로 은행권에서 발급하는 무료인증서)

■ 핸드폰인증
- SK - PASS 인증서
- KT - PASS 인증서 + 네이버인증서

범용공인인증과 신용카드 인증 두가지의 인증이 다 불가하실 경우

노란마켓 고객센터(1899-4536)를 통해서 연락주시면 도움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Q공식신청서 작성시 할부금, 유심 재사용 여부, 색상, 할부 개월 등 정보가 다릅니다.
A
통신사 공식 온라인 신청서는 할부금, 유심 재사용 여부, 색상, 할부 개월 등이 고정되어 있기 때문에 정보가 다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를 무시하고 신청서를 접수하시면 모든 기준은 노란마켓 기준으로 개통이
진행되며, 이는 해피콜을 안내드리는 친절 상담사가 재차 안내 드리겠습니다.
안심하시고 작성해주시면 노란마켓 할인 혜택을 받아보실 수있도록 안내드리겠습니다.
Q(공식신청서 작성시) 유심은 새로 발급받아야 하나요?
A
공식 신청서 작성시에 유심은 가입유형별 다릅니다.

1. 번호이동의 경우 ( = 새유심배송 / 신규유심구매 )
기존통신사의 유심 사용이 불가하므로 이동하실 통신사의 새 유심을 사용하셔야 합니다. (유심비 7,700원 첫달요금에 1회 부과)
2. 기기변경의 경우 ( = 기존유심사용 / 유심재사용 )
통신비 절감을 위해서 고객님의 기존유심으로 개통을 진행해드립니다. 새휴대폰 수령전까지 기존휴대폰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혹여나 개통 후 기존 휴대폰이 끊어지시는 경우 전원만 2~3회 껏다 켰다 하시면 사용이 가능해지십니다.
그리고 새 휴대폰 수령후 유심만 이동하여 사용하시면 됩니다.
Q개통은 어떻게 이루어지나요?
A
기기변경:기기수령후 바로 유심옮겨서 사용 가능
번호이동:기기수령후 담장자, 혹은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로 개통요청-> 개통완료시 기존폰 사용불가-> 새휴대폰에 새로 발급받은 유심넣고 사용
Q부모님(가족) 혹은 지인 대신 신청하려고 합니다 어떻게 하나요?
A
접수는 부모님(가족), 혹은 지인분 명의로 하시고
추가연락처에 대신 신청해주시는분 번호 작성후 메모에 대신신청하는거라고 말씀해주시면 추가연락처로 연락드려서 내용안내 해드릴예정입니다.
Q지점방문수령은 언제든지 가능한가요?
A
통신사 혹은 재고 유부 여부에 따라 나가는 지역이 다르다보니 지점방문수령 시 선택하신 지점에서 해피콜이 갈 예정입니다.
그때 당일수령 가능여부 말씀해주시면 방문가능여부,퀵가능여부 확인해서 회신드리겠습니다.
Q배송은 몇시까지가 마감인가요?
A
공식신청서 작성을 기준으로 하여 3시안에 작성이 완료가 되시면
당일 배송이 출발하여 다음날 휴대폰을 수령하실 수 있습니다.
Q현재 할부금이 궁금한데 알 수 없나요?
A
온라인 구매의 특성상 기존에 사용중이셨던 계약 사항에 대한 조회가 불가능하기 때문에 위약금/할부금에 대한 조회는 각 통신사 고객센터114로 문의바랍니다.
(조회없이 청구된 위약금/할부금에 대해서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Q복지, 결합, 부가서비스, 위약금조회 등은 어디서 처리하나요?
A
위 업무는 고객센터 (114) 또는 가입된 통신사의 대리점 방문하셔서 처리하시면 됩니다.
Q1차 주문서를 작성했어요.
A
주문서는 2차(본인 인증)까지 있습니다. 해피콜시 담당자가 전달해드리느 url을 통해 작성해주셔야합니다.
구매시 유의사항을 참고해주세요.
Q해피콜은 언제오나요?
A
작성이 완료되면 순차적으로 해피콜을 진행하고있습니다 .
Q명의 변경 후 보상 기변을 통하여 바로 휴대폰 변경이 가능한가요?
A
SKT/LG 고객님께서는 명의 변경을 하신 후 바로 보상 기변을 통한 휴대폰 구매가
가능합니다. KT불가능 3개월 후부터 가능합니다.
(명의 변경 시에는 기존에 가입 년수와 포인트, 등급 등 모두 소멸됩니다.)
Q제휴카드 등록은 어떻게 하나요?
A
선할인(단말할인) 카드 경우 14일 이내 카드사 통해 발급 받으시고 노란마켓 고객센터에 접수 하시면 됩니다.
Q할부 개통이란?
A
할인을 뺀 할부원금을 할부로 구입하는 방법입니다. ( 할부이자 5.9% 추가 )
Q현금 완납 가능한가요 ?
A
통신사 정책에 의해 변동됩니다, 현재는 할부개통만 가능하며, 개통후 통신사 고객센터(114) 또는 대리점 통해 완납가능 합니다.
Q번호 이동이란 ?
A
통신사 변경이라고도 합니다. 사용하시던 번호를 유지하고 통신사를 바꿔서 개통하는 방식 입니다.
Q기기변경이란 ?
A
사용하시던 번호, 통신사, 결합정보등을 그대로 유지하고 기기만 교체하여
개통하는 방식 입니다.
* 번호이동으로 개통시 단말기 할인 추가로 받으실 수 있습니다.
Q휴대폰 개통시 요금제 유지해야 되나요?
A
5G요금제로 개통시 186일 유지기간 후 요금제 변경이 가능하지만, LTE요금제로 전환은 불가합니다.
SK/KT - >LTE로 변경가능 LG ->LTE로 변경 불가능 5G요금제만 사용가능합니다.
단,유지기간 전 5G요금제->LTE로 변경 불가능합니다.
Q개통불가라는데 이유가 뭔가요?
A
1. 통신사 유(무)선요금 미납/체납이 있는 경우
▶납부 후 개통이 가능합니다.

2. 할부 회선이 꽉 찬 경우
▶할부 회선 정리 후 개통이 가능합니다.

3. 신용 불량인 고객일 경우
▶보증 보험 조회 후 개통이 가능합니다.

4. 법정대리인의 동의가 없는 미성년자일 경우
▶법정대리인 직접 신청 및 동의 후 개통이 가능합니다.
Q배송 받았는데 취소안내가 가능한가요?
A
주문취소는 상품이 배송전 또는 단말기 수령후 미개통이면서 미개봉 상태인 경우에만 가능합니다.
단말기개봉이 될 경우 반품이 불가하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회원의 상품중 배송이 불가능 사유(별도 휴대폰 정책축소 및 삭제, 단말기 재고소진등)가 발생할 경우,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 제 15조 2항에 의거하여 자동으로 취소될 수 있으며, 별도 유선 또는 SMS로 안내드리오니 이용에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반품 단말기 회수는 접수 후 고객센터에서 지정된 택배사를 통해 요청합니다. (임의 발송 시 정상 처리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Q배송받았는데 불량인거같아요
A
교품증발급을 통한 교환은 개통일기준 10일 이내에만 가능합니다.10일 이후에는 단말기 제조사 서비스 센터 A/S규정에 따릅니다.
제조사 서비스센터에서 확인된불량에대해서만 교환 가능합니다.
삼성전자/엘지전자 제품 교품절차 : 제조사 서비스센터 방문 ▶ 불량 확인서 발급 ▶ 고객센터 교환요청 ▶ 교환(교품) 진행
Apple사 제품의 경우 개통처에서 교환은 불가능하오며, 새제품으로 교환을 원하실 경우 Apple A/S센터를 방문하시기 바랍니다.
Q휴대폰 데이터 빠르게 옮길 수 있는 방법이 있나요?
A
▶ 새 휴대폰으로 정보 옮기는 방법 안내
- 안드로이드 https://blog.naver.com/dox1120?Redirect=Log&logNo=221583569039
- 아이폰 https://blog.naver.com/gkrwja88/221688891047
위 블로그 내용을 참고하셔서 정보를 옮기시면 됩니다.
Q할부 원금이란?
A
출고된 단말기 가격에서 통신사와 자체 할인을 뺀 , 실 구매가격입니다.
Q현금 완납이란?
A
할인을 뺀 할부원금을 현금(이체)으로 구입하는 방법입니다.(할부이자 5.9%를 절약할 수 있는 방법)